NOVEL

트위터 썰 백업 ①

2020. 1. 30. 05:21

정리 19.11.01 - 19.12.31





좋아하는 애한테 고백 못 하고 죽어서 한 맺힌 여고딩 귀신 스바루랑 귀신 볼 줄 아는 남고딩 나루코


스바루가 남고 애들 빤히 쳐다보면서 신세한탄도 하고 구경도 하는데 나루코랑 눈 마주쳐서 둘 다 움찔하기.. 왜 자기 볼 수 있는지 궁금하고 신기한 스바루는 일부러 막 나루코 앞에서 


🐱 야!! 너 나 보이잖아 왜 모르는 척이야!! 이럼서 왁왁대고


듣다 못해서 나루코가 조용히 좀 하랑께! 하니까 내가 진짜 보이는 구나.. 하면서 되게 반가워함.. 엄마아빠도 짝사랑하던 애도 못 보고 지나는데 나루코만 자기 알아봐주니까 되게 반가워서 졸졸 따라다닐 것 같아 ㅠㅠㅠ


그러다가 모종의 이유로 스바루가 살던 때에 짝사랑하던 남자애가 심장마비로 쓰러지는데 자기는 귀신이니까 인공호흡도 심폐소생술도.. 119를 부르는 것조차도 못 하니까 급한대로 길 지나가던 다른 애한테 빙의해서 짝사랑하던 애를 구해주게 대는데 약간 인어공주 스토리가 될 듯 ㅠㅠ


너를 구해준 건 난데 왜 그 애로 착각하는 거냐면서 짝사랑하는 친구를 원망하고 펑펑 울고 있는데 나루코가 그거 위로해주고..


그래서 결국 뻔하게도 나루코랑 스바루가 서로 폴인럽 해버리는 거.. (클리셰..🙂) 나루코가 고백했는데 스바루는 까무러치면서 지금 너한테 고백하면 승천해버린다면서 눈물 뚝뚝 흘리는 스바루... 머 이런게 보고 싶엇다..........




마나미한테 사카미치 군 친구로 딱지 붙혀진 토야마..

💙 이야~ 여기서 보네 사카미치 군의 친구~ 토.. 지마였나?

🐹 어... 음... 토야마야..!

-

💙 우와 또 보네? 어.. 토.. 토모리?

🐹 그냥 오노다 군 친구라고 불러줘도 돼...




🦊 나갔다가 과일 사 올건데 무슨 과일 젤 조아해여

🐹 나는.. 카부가 까 주는 귤이 제일 조아

🦊 뭐래여 진자 (얼굴시뻘개짐)


토야마는 내가 안 까도 되니깐 좋아~ 라는 뜻으로 한 말인데 카부는 다르게 받아들이는거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야마 : 당황하면 눈가가 조금 촉촉해지는 편

쥬리 : 당황하면 정색하는 편

스바루 : 당황하면 주먹이 나가는 편




카부 토야마 첫인상 절대 친해지지 않을 것 같은 누나였는데 나중대서 친구들한테 하숙집 주인 딸이 너무 귀여워.. 이러면서 연애상담함 지나가다가 우연히 그거 들은 이마이즈미 개경악




맨날 술 마시고 들어와서 결혼하자고 소리치는 3년차 유부남 카부라기 잇사 그리고 주정 들어주면서 nn번째 우리 이미 결혼했다고 열심히 설명하는 토야마 라미


라미는 주량 개쎈데 카부는 알쓰였음 좋겠네.. 날코는.. 먼가 결혼하면 맨날 집에 일찍 들어와서 같이 맥주짠 해줄것가타




🦊 선배는 안 먹어요?

🐹 응.. 나는 카부 군이 먹는 것만 봐도 배불(*꾸루룩*)..러!

🦊 한 젓가락 줄까요?

🐹 웅.. 헤헤




카부람 동침하면 원래 토야마 침대에 쌓여있던 리락쿠마 다 치워버리고 오레가 누이구루미 데스요! ( ー̀εー́ ) 하면서 토야마한테 안긴다고


메이람은 절대로 리락쿠마를 놓치지 않는 토야마랑 빡쳐서 어떻게든 뺏어보겠다고 발악하는 메이쨩이 됨 그치만 결국은 사이좋게 리락쿠마도 안고 리락쿠마를 안고 있는 토야마를 안고 같이 잠




ㅠㅠ 카부는 어땠을까 슨배 좋아하는거 자각한 순간 얼굴 시뻘개지면서 되게 부정할 것 같은데 왜 저런 선배를~ 하면서


근데 시간 지날수록 눈에 콩깍지 씌여서 토야마가 뭘 하든 다 귀엽고 사랑스럽게 보이는 카부 (단치쿠가 옆에서 끔찍해함)


단치쿠가 옆에서 끔찍해한다는게 너무웃김

ㅠㅠㅠ

ㅠㅠㅠ 그래... 단치쿠에게 있어서.. 귀여운 것이라곤 진절머리를 냈던 잇사가 저런 소리를 하면 정신나가보이겠지




🐕 선배!!! 제가 홈런 치면 저랑 사겨주시는 거예요!!!

🐹 사와무라 군.. 나 아직 내 입장도 안 밝혔는데 실연당한거야?

🐕 우쒸........... 그럼 번트로 바꿔요..........




카부람




🐹 (카드댐)(잔액이부족합니다)

🦊 선배.. 카드 충전도 제때 안 하시구 저 없으면 어쩔려고 그래여 (카드댐)(잔액이부족합니다)

🐰 ...










트위터 짤 카부람스러운 것들만 줍줍 (왜 이렇게 잉여롭나 했더니 토야마 때문임)





#혼자_있는데_갑자기_무서운_생각이_떠오를_때_드림주는






'NO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부람 인터뷰  (0) 2020.03.08
트위터 썰 백업 ④  (0) 2020.02.25
트위터 썰 백업 ③  (0) 2020.02.14
트위터 썰 백업 ②  (0) 2020.01.30